영화 리뷰 소개

블러드샷 영화소개

뤼케 2020. 9. 16. 17:38
728x90
반응형

소니 픽처스가 추진하고 있는 발리언트 코믹스를 실사로 제작한 영화로 밸리언트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출연진

빈 디젤 - 레이 개리슨 / 블러드샷 역
샘 휴언 - 지미 달튼 역
가이 피어스 - 에밀 하팅[1] 역
에이자 곤잘레스 - KT 역
털룰라 라일리 - 지나 개리슨 역
라몬 모리스 - 비온 역
토비 켑벨 - 마틴 액스 역
알렉스 헤르난데즈 - 팁스 역
요하네스 하우쿠르 요한네손[2] - 닉 바리스 역

 

평가

액션과 CG연출 면에서는 볼거리가 많아 오락용 영화로써는 좋지만 스토리는 많이 부실한 편이다. 다만 영화 초반에 주인공의 과거를 보여주고 그가 사이보그가 된 과정을 그려낸줄 알았던게 사실은 몇번이고 반복 되고 있는 주입된 영상에 불과했다는 반전은 신선했고 액션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나쁘지 않은 편이다. 문제는 이 반전을 그려내는 과정이 워낙 임펙트가 없고 떡밥도 없이 영화 중반도 안 돼서 밝혀지는지라 밸리언트 유니버스를 계속해서 이어나갈거라면 이런 스토리적인 부분부터 손을 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줄거리

영화 블러드샷은 한마디로 레이(빈디젤)의 불사신 탄생 일대기와 그 과정이라고 요약하여 말할 수 있습니다. ... 특수 부대원 레이 개리슨(빈디젤)은 한 임무를 끝내고 아내 지나와 함께 휴가를 보내던 중 납치됩니다. 그곳에서 납치범들에게 둘다 죽음을 당합니다

 

그외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의해 북미 등 많은 국가에서 극장을 폐쇄하자 예정보다 빠른 3월 24일에 VOD를 출시한다고 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한국 개봉은 힘들거라 예상되었지만 5월 21일 씨네Q에서 단독으로 개봉하게 되었다. 다만 5월 27일 딱 일주일만 개봉한다.마블, DC에 이은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씨네큐 단독개봉 블러드샷 예고편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