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더 가디언즈 영화소개

뤼케 2021. 9. 14. 16:56
728x90
반응형

러시아에서 촬영한, 2월 23일에 개봉한 영화. 판타스틱 4(2015년 영화) 아류작 느낌이 난다.
관객수는 13명(...)

 

 

영화 등장인물

레어 / 스톤 아머 - 세바스티안 시삭

본명은 러닉 오가네시안. 전직 레슬러로 패트리어트 프로젝트로 인해 돌을 다룰 수 있게 되었다. 능력 업그레이드 이후엔 돌로 만든 전기가 흐르는 채찍을 사용한다. 본작의 미스터 판타스틱. 약점은 모래는 다룰 수 없음.
아서스 / 비스트 - 안톤 팜부쉬니

본명 아르세니 모길레프. 본작의 싱. 패트리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4인 중 하나. 실험으로 인해 곰 수인으로 변할수 있다. 역시 불곰국 답다 능력 업그레이드 이후 미니건을 장비한다. 외모와는 달리(?) 생물학 박사 학위가 있다.[2] 약점은 야수로 변하면 이성을 잃는다.
칸 / 블랙 어쌔신 - 산자르 마디에브

본명은 불명[3]. 본작의 휴먼 토치. 과묵한 성격이며 패트리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4인 중 하나로 실험 덕에 번개같은 스피드를 지녔다. 약점은 무감정하다. 주무기는 쇼텔.
크세니아 / 인비져블 - 알리나 라니나

본명은 옥사나 그라체바. 본작의 인비저블 우먼. 유연한 몸을 지닌 곡예사. 패트리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4인 중 하나이다. 실험으로 인한 아쿠아맨 같은 초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약점은 물 밖에 6시간 동안 있으면 힘이 약해진다.
니콜라이 돌코프 - 비체슬라프 라즈비게브

러시아 국방부 소속. 초반 쿠라토프가 일으킨 일을 브리핑한다. 다만 비중은 적다.
엘레나 라리나 - 발레리아 쉬키란도

러시아 국방부 소속. 초반 가디언들을 불러모은 장본인이며, 슈트를 제작해 건네주는 등 가디언들을 돕는다.
닥터 쿠라토프 - 스타니슬라프 쉬린

본명은 어거스트 쿠라토프. 본작의 메인 빌런이자 닥터 둠 격 인물이다. 가디언들을 만들어낸 장본인으로 매드 사이언티스트. 신체강화 덕에 뛰어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으며, 지구상의 기계들을 조종해 세계를 위협한다.

 

 

영화 시놉시스

스톤 아머 X 비스트 X 블랙 어쌔신 X 인비져블...!
4명의 가디언즈 등장! 뉴 히어로 시대가 열렸다!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비밀 군사 조직 '패트리어트'에서 특별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참여한 레어, 아서스, 칸, 크세니아는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지만, 프로젝트는 실패로 끝나게 된다.

한편 계속해서 실험을 강행하던 닥터 쿠라토프는 지구상의 모든 기계를 조종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고, 세상을 위협할 무기를 만들어 낸다.

그를 막기 위해 다시 모인 4명의 히어로 군단 가디언즈는 닥터 쿠라토프를 막기 위한 전투를 준비하는데...

 

 

영화 줄거리

러시아의 국방부 비밀 훈련장에서 무인 병기를 시험중이다. 그러나 갑자기 병기가 같은 편 탱크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곧 기지를 향해 미사일까지 발사한다. 이후 병기는 한 사내와 함께 사라진다.

이후 러시아 국방부에서 니콜라이가 사건에 대해 브리핑을 시작한다. 우선 사내의 정체는 소련 시절 사람의 신체 능력을 향상시키는 패트리어트라는 극비 프로젝트에서 생체 실험을 주도한 닥터 쿠라토프. 그는 체포되어 구금되었으나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기계들을 조종할 수 있는 만능 리모컨을 자신의 육체에 이식시키는 데에 성공했고, 이후 탈옥한 것.

폭주하는 닥터 쿠라토프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오직 그가 실험으로 만든 가디언들뿐. 국방부는 엘레나에게 가디언들을 찾으라고 지시를 내리고, 엘레나는 많은 제보들을 기반으로 가디언들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그녀가 찾은 첫번째 가디언은 전직 레슬러 출신이자 돌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스톤 아머 러닉 오가네시안. 처음 그는 엘레나에게 당신들은 자기들을 이용하고 버렸다며 적대심을 드러내나, 쿠라토프가 살아있다는 말을 듣자 생각을 바꿨는지 자신을 레어라고 부르라고 하며 가디언즈에 합류한다.

그 후 한 사내가 사막에서 무장한 갱단을 기다리고 있었다. 곧 두목이 탄 차가 도착하자 사내는 순간이동으로 두목이 탄 차를 단칼에 두 동강을 내버린다. 갱단이 사내를 공격했지만, 사내는 그들을 모두 죽여버렸다. 사내의 정체는 가디언 중 하나인 블랙 어쌔신 칸이었다. 칸을 만난 레어는 그를 가디언즈에 영입시킨다.

칸을 영입한 후, 사냥꾼들이 곰 인간을 쫒고 있다는 제보를 들은 그는 그곳으로 향하고 곰 수인이 그들을 공격하고 있는 현장을 목격한다. 그의 이름은 아르세니 모길레프. 일명 아서스였다. 그 후 곡예장에서 한 여자 곡예사가 몸을 액체로 바꾸는 것을 발견하고, 그도 가디언즈로 끌어들인다. 그녀의 이름은 옥사나 크라체바. 일명 크세니아로, 아서스와 크세니아 역시 쿠라토프가 만들어낸 가디언들 중 하나였다.

전원 모인 가디언즈는 쿠라토프의 본거지로 향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적들을 처치한다. 그러나 적들도 멍청하지 않았기에 습격에 대비하고 있었다. 결국 레어를 제외한 나머지 전원이 사로잡히고 만다.[] 쿠라토프를 만난 레어 역시 쿠라토프에게 관광털리고[ 기절한다.

다시 의식을 되찾은 가디언즈가 있는 곳은 쿠라토프의 기지 수뇌부. 쿠라토프는 가디언들에게 자신에게 협력할 것을 요구한다. 24시간 안에 선택의 기회를 주겠다며 떠나고, 후에 국방부에서 차량을 조종해 깽판을 치다가 통신탑을 어딘가로 이동시킨다. 그가 잠시 외출한 사이 국방부에서 나서서 가디언들을 구출한다.

쿠라토프는 통신탑을 우주에 있는 인공위성 레이저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를 막기 위해 출동한 정부군들은 쿠라토프가 설치한 방어막에 막혀 추락한다. 그러던 중 정부에서 새 슈트를 제작해 가디언들에게 건네주고, 테스트를 거친 뒤 출동시킨다. 다시 한번 쿠라토프를 잡기 위해 출동한 그들은 부하들을 처치하는데, 이 과정에서 아서스는 불곰으로 변신해역시 부하들을 처치한 뒤 크세니아를 태우고 통신탑으로 향하고, []탑의 중심부에 도달해 동력원을 발견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