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로스트 시티(The Lost City) 영화소개

뤼케 2023. 8. 21. 20:08
728x90
반응형

2022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서 공개되었다.

국내에서는 2022년 3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동년 4월 20일로 개봉 연기되었다.

 

2022년 개봉한 영화 로스트 시티는 샌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대니얼 래드클리프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 모험,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는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 로레타 세이지(샌드라 블록)가 자신의 책 속 남자 주인공 대시 맥마흔의 모습을 꼭 닮은 앨런 캐프리슨(채닝 테이텀)과 함께 신비의 도시를 찾기 위해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로레타는 로맨스 소설을 쓰는 작가이지만, 정작 자신은 모험과는 거리가 먼 인물입니다. 반면, 앨런은 로레타의 책 표지 모델로, 로맨스 소설 속 남자 주인공과 꼭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앨런은 로레타와는 달리 모험심이 강하고, 항상 로레타를 도와주려 합니다.

두 사람은 신비의 도시를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을 떠납니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고,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영화는 두 사람이 신비의 도시를 찾고, 사랑을 이루는 과정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냅니다.

로스트 시티는 샌드라 블록과 채닝 테이텀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두 배우는 서로의 장점을 잘 살려,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또한, 영화는 신비의 도시를 찾는 여정과 두 사람의 사랑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냅니다. 로스트 시티는 지루할 틈 없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입니다.

 

로스트 시티 영화 줄거리

전설의 트레저를 차지하기 위해 재벌 페어팩스(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산드라 블록)를 납치하게 된다. 어쩔 수 없는 비지니스 관계로 사라진 그녀를 찾아야만 하는 책 커버모델 앨런(채닝 테이텀)은 의문의 파트너(브래드 피트)와 함께 위험한 섬에서 그녀를 구하고 무사히 탈출해야만 하는데…

적과 자연의 위험이 도사리는 일촉즉발 화산섬
대환장 케미의 그들이 생존하여 섬을 탈출할 수 있을까?

 

로스트 시티 영화 등장인물

산드라 블록 - 로레타 세이지
남편과 사별한 뒤, 연애세포는 죽었고 사피오섹슈얼[]이며 은둔을 좋아하는 베스트 셀러 소설가. 나름 인기 시리즈를 연재중. 소설 내의 세계관을 단순히 대충 만든게 아니라 사라진 언어를 스스로 해독해서 거의 새로운 논문으로 만들어내는 수준. 물론 독자들은 그런 설정에 관심없고 잘생긴 표지모델을 소설속 주인공에 투영하여 열광한다.


채닝 테이텀 - 앨런 캐프리손 / 대쉬 맥메이혼
로레타 세이지의 작품의 표지 모델이 되는 남성. 로레타 세이지의 작품의 간판 얼굴이나 다름없고, 인기를 견인해주고 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 에비게일 페어팩스
전설에 관심이 많은 페어팩스 기업의 재벌2세. 단순히 관심이 많은 것을 떠나서, 굉장한 유적이 있으면 아예 직접 돈을 들여 특정 지역 자체를 통째로 사버린 뒤 발굴할 정도로 일반인과 노는 사이즈가 다르다. 다만 원하는 것에 대한 갈망에 비해 준법정신이 좀 부족하다.


더바인 조이 랜돌프 - 베스


패티 해리슨 - 프랫 캐프리손


오스카 누녜스 - 에이드리언 오스틴


레이먼드 리 - 고메즈


보웬 양 - 톰시 캐프리손


엑토르 아니발 - 라피


브래드 피트[] - 잭 트레이너


로레타 세이지를 구하기 위해 고용된 완벽 그 자체인 해결사.

 

로스트 시티 영화 평가

로스트 시티는 샌드라 블록과 채닝 테이텀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두 배우는 서로의 장점을 잘 살려,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또한, 영화는 신비의 도시를 찾는 여정과 두 사람의 사랑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냅니다. 로스트 시티는 지루할 틈 없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