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Sul Più Bello/Out of My League) 영화소개

뤼케 2022. 12. 10. 14:53
728x90
반응형

이태리의 2020년 영화. 알리체 필리피가 연출하였다. 원제는 'Sul Più Bello'[1]이고, 한국에서는 2021년 9월에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라는 로컬라이즈 제목으로 수입 개봉되었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영화 줄거리

언제 죽을지 몰라도 뜨거운 사랑은 하고 싶은 마르타.
데이트 앱을 켜 운명의 남자를 찾기 시작하는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어째 단 한 명도 없다!?

하지만 포기 직전의 마르타에게도 기적은 있었으니...
이 시대의 완벽남 아르투로가 눈앞에 나타났다!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마르타는 아찔한 흑역사를 생성하고,
그 대가로 단 한 번의 저녁 식사 기회를 얻게 되는데...!

우리가 사랑에 빠질 확률 9.5%
마르타의 목숨을 건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영화 등장인물

마르타 - 루도비카 프란체스코니 분(야역 프란카 펠레치아 분)
슈퍼마켓에서 세일 품목을 알려주는 방송 아르바이트 중인 선천적 유전병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


아르투로 - 주세페 마조 분
100년 전통의 카누 클럽 회원일 정도로 귀족스러운 분위기[2]의 명문대생. 킹카라는 낱말로 이 인물을 표현할 수 있다.


페데리카 - 가야 마샬레 분(아역: 크리스티안 네로네 분)
마르타의 어렸을 적부터의 단짝친구. 레즈비언 여성.


야코포 - 요체프 기우라 분(아역: 데모 비올라 분)
마르타의 어렸을 적부터의 단짝친구. 게이 남성.


베아트리체 - 엘레오노라 가제로 분
마르타와 아르투로가 소원해졌을 때, 아르투로와 친해지는 여성.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영화 평가

이렇게 사랑스럽고 유쾌하고 혼자 다 할거면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마음의 준비도 못하고 치이고 나왔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