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그 누구도 아닌(OrphelineOrphan) 영화소개

뤼케 2023. 5. 15. 09:33
728x90
반응형

프랑스의 2016년 영화. 감독은 아르노 데 팔리에르이고, 아델 에넬,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등이 출연하였다.

 

"노바디"는 Ilya Naishuller가 감독하고 Timur Bekmambetov가 제작한 2016년 러시아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영화 배우 밥 오덴커크는 "브레이킹 배드"와 "베터 콜 사울"과 같은 TV 프로그램에서 코미디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교외의 아버지이자 남편인 허치 맨셀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숙련되고 치명적인 암살자로서의 전생.


영화는 일찍 일어나고, 조깅하고, 가족의 금속 가공 사업에서 일하는 Hutch의 평범한 일상을 몽타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Hutch에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어느 날 밤 집에 도둑이 들었을 때 Hutch는 처음에는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Hutch가 자신의 삶의 선택을 재평가하고 고도로 훈련되고 위험한 살인자로서의 정체성을 되찾게 하는 일련의 사건을 촉발합니다.


밥 오덴커크는 허치 역을 맡아 코믹한 순간과 강렬한 액션 장면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배우로서의 자신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Christopher Lloyd, RZA, Aleksei Serebryakov와 같은 배우들이 기억에 남을만한 연기를 선보이며 조연도 인상적입니다.


"Nobody"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시퀀스입니다. Ilya Naishuller 감독은 그의 밴드인 Biting Elbows의 노래 "Bad Motherfucker"의 뮤직 비디오 작업으로 유명하며 시각적으로 놀라운 액션 시퀀스를 만드는 그의 전문 기술은 영화 전체에서 분명합니다. 시내버스에서 벌어지는 잔혹한 전투신부터 나이트클럽에서의 총격전까지, <노바디>의 액션은 스릴 넘치면서도 창의적이다.


영화의 줄거리는 꺼리는 영웅이 다시 행동에 나서는 친숙한 수사처럼 보일 수 있지만, "Nobody"는 이야기에 유머, 마음, 그리고 전제의 부조리를 인정하는 자기 인식을 불어넣어 기대를 뒤엎습니다. 영화 자체를 너무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 것도 매력의 일부입니다.

 

그 누구도 아닌 영화 줄거리

“그 누구도 하나의 인생을 살지는 않는다”

남편과 파리로 이주해 작은 학교의 선생님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여자, 르네. 하지만 어느 날 옛 동료 타라가 찾아오면서 르네는 피할 수 없는 네 개의 기억과 마주하게 된다.

 

그 누구도 아닌 영화 등장인물

아델 에넬 - 르네 역
파리의 작은 학교의 선생님. 남편도 모르는 과거가 있다.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 산드라 역
르네의 회상 속의 한 여성.


젬마 아터튼 - 타라 역
어느 날 갑자기 르네의 교실로 불쑥 찾아온 옛 동료. 감옥에서 막 출감했다.


베가 쿠지테크 - 키키 역
르네의 회상 속의 한 여성.


니콜라스 뒤보셸 - 키키의 아버지 역


자릴 라스페르 - 다리우스 역


솔렌 리곳 - 카린 역

르네의 회상 속의 한 여성.


카림 르클로 - 안토니오 역

 

그 누구도 아닌 영화 평가

키키부터 르네까지 네 명의 삶,
처음은 어렸고 나이를 먹으면서 본인을 찾았나보네요. 마지막 장면의 르네는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 누구도 아닌 영화  결론

결론적으로, "노바디"는 뛰어난 출연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예리한 유머감각으로 고양된 매우 재미있고 잘 만들어진 액션 영화입니다. 이 장르의 팬들에게는 꼭 봐야 할 영화이며, 일반적으로 액션 영화에 끌리지 않는 사람들도 이 장르의 뛰어난 출품작에 유쾌하게 놀라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영화 리뷰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대 이름은 장미 영화소개  (0) 2023.05.17
그날의 분위기 영화소개  (0) 2023.05.16
귀향 영화소개  (0) 2023.05.14
굿바이 싱글 영화소개  (2) 2023.05.13
국가의 탄생(2016) 영화소개  (0) 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