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나이스 가이즈(The Nice Guys) 영화소개

뤼케 2023. 6. 20. 09:32
728x90
반응형

아이언맨 3를 연출한 셰인 블랙의 범죄 코미디 영화다.

 


2016년 영화 나이스 가이즈는 셰인 블랙 감독이 연출한 범죄 코미디 영화입니다. 라이언 고슬링, 러셀 크로우, 맷 보머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1970년대 LA를 배경으로 합니다. 홀랜드 마치(라이언 고슬링)는 딱히 야망도 없고, 딱히 할 일도 없는 사설탐정입니다. 어느 날, 마치는 실종된 LA 부국장의 딸 아멜리아(케이트 마라)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습니다. 마치는 아멜리아를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녀의 실종과 관련된 음모에 휘말리게 됩니다.

나이스 가이즈는 셰인 블랙 감독의 전작인 아이언맨 3와 같은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1970년대 LA를 배경으로 한 영화답게, 세트 디자인과 의상, 음악 등에서 1970년대 분위기를 잘 살려내고 있습니다.

나이스 가이즈는 액션, 코미디, 범죄, 스릴러가 잘 어우러진 영화입니다. 또한, 라이언 고슬링, 러셀 크로우, 맷 보머 등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나이스 가이즈는 액션, 코미디, 범죄,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나이스 가이즈 영화 등장인물

러셀 크로우 - 잭슨 힐리 역
라이언 고슬링 - 홀랜드 마치 역
앵거리 라이스 - 홀리 마치 역
맷 보머 - 존 보이 역
마가렛 퀄리 - 아멜리아 커트너 역
키스 데이비드 - 중년 남자 역
킴 베이싱어 - 주디스 커트너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시드 섀턱

 

나이스 가이즈 영화 줄거리

정의롭지 않은 두 남자가 정의를 위해 뭉쳤다!
전직 파이터, 현직 청부폭력업자 ‘잭슨 힐리’(러셀 크로우)
자칭 사설 탐정, 타칭 사기꾼 ‘홀랜드 마치’(라이언 고슬링)
LA 법무국장 딸의 실종, 포르노 배우의 죽음, 점차 드러나는 디트로이트 자동차 산업의 비밀까지!
캐면 캘수록 그들의 위험도 커져만 가는데…이들은 과연,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까?

 

나이스 가이즈 영화 평가

구석 구석 깔려있는 시대적 상징과 음악들... 
(어스 윈앤 파이어가 부기원더랜드 부를때 입었던 
똑같은 복장으로 콜걸 파티장에서 어스윈앤 파이어역을 하는 연기자들... 빵 터짐 ㅎㅎ) 
깨알같이 촘촘히 숨겨져있는 시대적 배경과 한눈 팔면 넘어갈정도의 짧은 장면속에 숨겨져 있는 
개그코드를 보면서 엄청 웃었네요. 
액션보다는 과정과 결과까지의 이야기 전개와 그와 어울리는 유머가 잘 어우러진 영화 
미드 화이트칼라의 섹시한 주인공인 맷 보머의 잔인한듯, 약간 덜 덜어진 킬러연기와 
과거 섹시 아이콘이였던 킴 베이싱어의 최근 모습을 보게 되어서도 좋았구요. 
후속편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