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나의 엔젤(Mon Ange Angel) 영화소개

뤼케 2023. 6. 21. 09:32
728x90
반응형

2016년 제작되어 2017년 개봉한 벨기에 영화. 대한민국에는 2017년 10월 12일 개봉하였다. 각종 영화제를 통해 2016년 공개되었기에 2016년 영화로 분류된다.

 

나의 엔젤은 2016년 벨기에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감독은 해리 클레븐, 주연은 플뢰르 제프리어, 에밀 에스텔린입니다.

영화는 루카라는 여자가 숲에서 투명인간인 앙투안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입니다. 루카는 앙투안이 투명인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그를 사랑하기로 결심합니다. 루카와 앙투안은 함께 숲에서 생활하며, 서로의 사랑을 키워갑니다. 그러나, 앙투안은 투명인간이라는 이유로 루카에게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루카는 앙투안을 이해하고, 그를 사랑하기로 결심합니다. 루카와 앙투안은 함께 행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

나의 엔젤은 로맨스 영화이지만, 투명인간이라는 소재를 통해 사랑의 의미를 탐구합니다. 영화는 사랑이 보이는 것만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에도 있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또한, 영화는 사랑이 이해와 용서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나의 엔젤은 잔잔한 로맨스 영화이지만, 사랑의 의미를 깊이 있게 탐구하는 영화입니다.

 

나의 엔젤 영화 줄거리

“마음으로… 날 보는 널 느낄 수 있어”

앞이 보이지 않아 늘 혼자인 소녀 ‘마들렌’ 에게 몸이 투명한 소년 ‘엔젤’이 찾아온다. 보이지 않지만 ‘엔젤’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그녀는 어느새 ‘엔젤’에게 깊은 감정을 느낀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마들렌’의 눈 수술 때문에 이별하게 되고, 몇 년 뒤 시력을 회복해 집으로 돌아온 ‘마들렌’은 ‘엔젤’을 애타게 찾지만, 그의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데..

과연 ‘마들렌’은 ‘엔젤’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나의 엔젤 영화 등장인물

플뢰르 게프리에
Fleur Geffrier
마들렌 역

 

나의 엔젤 사랑과 상실의 이야기


"Mon Ange Angel"은 불행한 과거의 그림자에 시달리는 젊은 여성 Mathilde (재능있는 Évelyne Rompré가 연기)의 이야기를 펼칩니다. 충격적인 어린 시절 사건에 시달린 Mathilde는 꿈과 상상에서 위안을 찾고 신비한 수호 천사와 상호 작용하는 상상의 세계를 만듭니다. Angel(수수께끼 같은 Pierre-Yves Cardinal이 묘사)이라는 이름의 이 미묘한 존재는 Mathilde의 친구가 되어 삶의 시련과 고난을 통해 그녀를 안내합니다.


마틸드의 여정이 진행됨에 따라 그녀의 길은 그녀와 깊은 관계를 공유하는 동정심 많고 공감하는 남자인 가브리엘(카리스마 넘치는 앙투안 베르트랑이 연기함)의 길과 교차합니다. 그들의 꽃피는 관계는 마틸드에게 새로운 목적의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변화와 치유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나의 엔젤 정서적 깊이와 신랄한 주제


트라우마, 치유, 상상의 힘과 같은 심오한 주제에 대한 탐구는 기존의 사랑 이야기와 다른 점이다. 이 영화는 개인의 정신에 트라우마가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강조하면서 Mathilde의 심리적 투쟁을 탐구합니다. Jacques Leduc은 이러한 섬세한 주제를 능숙하게 탐색하고 민감하고 진정성있게 다루며 청중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내러티브를 만듭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Mathilde의 상상력에 대한 의존과 Angel과의 상호 작용은 인간 마음의 탄력성에 대한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탐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희망, 사랑, 그리고 우리의 가장 깊은 취약성을 포용함으로써 나타날 수 있는 아름다움의 변화시키는 힘에 대해 생각하도록 우리를 초대합니다.



나의 엔젤 뛰어난 성능과 시각적 화려함


<몽앙주>의 흥행 비결은 스토리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의 열연이다. Évelyne Rompré는 Mathilde의 숨막히는 묘사를 전달하여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에 완전히 몰입합니다. Mathilde의 고통, 취약성 및 궁극적인 힘을 전달하는 그녀의 능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Angel 역의 Pierre-Yves Cardinal의 불가사의한 연기는 영화에 미스터리와 미묘함을 더해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시각적으로 "Mon Ange Angel"은 눈의 향연입니다. Jacques Leduc의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는 꿈 같은 시퀀스에서 Mathilde 세계의 냉혹한 현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레임에서 분명합니다. 영화 촬영법과 아트 디렉션이 조화를 이루어 이야기의 감정적 깊이를 보완하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나의 엔젤 유산 및 지속적인 영향


개봉한 지 몇 년이 지난 지금도 '몽앙주'는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있다. 트라우마, 치유, 상상력에 대한 탐구는 시청자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회복력과 변화에 대한 인간의 심오한 능력을 일깨워줍니다. 이 영화는 상처를 치유하고 개인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사랑의 능력을 보여주면서 사랑의 지속적인 본질에 대한 증거 역할을 합니다.

 

나의 엔젤 영화 평가

굉장히 예쁘고 아름다운 마들렌의 슬픈 사랑이야기
그래도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보는 사람은 저까지 해서 3명, 그래도 다들 엔딩 크레딧이 끝날때 까지 자리를 뜨지 못하더군요.
나 혼자만 주머니에 넣고 보고플때 꺼내보고싶은 영화였습니다.
아주 좋았어요. ^^

 

나의 엔젤 영화 결론

"Mon Ange Angel"은 인간의 감정의 깊이와 사랑과 상상력의 힘을 탐구하는 매혹적인 영화적 경험입니다. Jacques Leduc의 비전 있는 연출과 Évelyne Rompré 및 Pierre-Yves Cardinal의 뛰어난 연기가 결합되어 전통적인 스토리텔링을 초월하고 시청자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영화를 만듭니다. 생각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팬이든 단순히 감동적인 경험을 원하는 사람이든 "Mon Ange Angel"은 매혹적이고 영감을 주는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