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쇼잉 업(Showing Up) 영화소개

뤼케 2023. 12. 10. 11:37
728x90
반응형

켈리 라이카트 감독, 미셸 윌리엄스 주연의 2022년 미국 영화.

제75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

 

2022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경쟁 후보작으로 선정된 '쇼잉 업'은 켈리 라이카트 감독의 신작으로, 오레곤 예술 공예 대학에서 조각가로 일하는 리지(미셸 윌리엄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리지의 일상은 전시 준비로 꽉 차 있다. 그녀는 흙으로 만든 거대한 조각을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작업은 쉽지 않다. 그녀는 자주 실수하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리지의 주변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그녀의 동료 조각가들, 친구들, 가족들. 그들은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현실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리지의 이야기는 예술가의 삶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그녀의 작업은 고난과 성취의 과정을 보여준다. 또한, 그녀의 주변 사람들은 예술가들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보여준다.

'쇼잉 업'은 켈리 라이카트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빛나는 영화다. 그녀는 리지의 내면을 깊이 있게 파헤치며, 그녀의 감정과 생각을 섬세하게 표현해낸다. 또한, 그녀는 예술가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그들의 삶에 대한 깊은 통찰을 보여준다.

'쇼잉 업'은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 그리고 삶의 고난과 성취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영화다.

 

쇼잉 업 영화 줄거리

조각가 리지 카르는 경력의 전환점이 될지도 모르는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 준비하는 동안 리지는 사적으로 공적으로 다양한 일들에 휘말리고, 그 경험이 작업에 영감을 준다는 걸 깨닫게 된다.

 

쇼잉 업 영화 등장인물

미셸 윌리엄스 - 리지 카르 역
홍 차우[] - 조 트란 역
존 마가로[] - 션 카르 역
안드레 벤자민
주드 허쉬
헤더 롤리스
아만다 플러머[]
제임스 러그로
래리 페슨덴

 

쇼잉 업 영화 평가

잘이해는 안되지만 소소하고 잔잔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