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소개

머더 미스터리 영화소개

뤼케 2021. 10. 13. 12:14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2019년 6월 14일에 공개된 미국 영화. 장르는 코미디, 액션, 드라마,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이며 상영 등급은 15세 관람가.

 

영화 시놉시스

결혼하고 처음으로 떠난 유럽 여행. 뉴욕 경찰 닉과 미용사인 그의 아내 오드리는 황당한 누명을 쓴다. 요트 안에서 억만장자를 살해했다니? 이대로는 억울해서 못 살아!

 

영화 등장인물

닉 스피츠 역 - 애덤 샌들러(Adam Sandler)
오드리 스피츠 역 -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찰스 캐번디시 역 - 루크 에반스(Luke Evans)
그레이스 밸러드 역 - 제마 아터턴(Gemma Arterton)
토비 퀸스 역 - 데이비드 월리엄스(David Walliams)
후안 카를로스 리베라 역 - 루이스 헤라르도 멘데스(Luis Gerardo Mendez)

 

 

영화 줄거리

주인공 닉은 형사시험을 3번이나 떨어진다. 하지만 자기 아내(오드리)한테는 애초에 형사라고 뻥치고 살아왔다. 그러던날 결혼 15주년이 되고 닉과 오드리는 그동안 미뤄왔던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기로한다. 비행기를 타고가던도중 좁고 답답하기도 모잘라 옆에서 닉이 코골이 까지 하던 찰나에 1등급 객실에서 스튜어디스가 나오는걸 본 오드리는 1등급객실에 들어가는데 거기서 찰스 캐번디시를 만난다. 찰스는 오드리에게 말을 걸고 초호화 여객선에서 하는 가족행사에 참여하라고 제안한다. 그러던와중 남편 닉도 1등급에 들어오게되는데 둘이 같이있는 모습을 보고 발끈한다. 오드리에게 찰스의 가족행사 참여에 초대받았다는 말을 듣지만 닉은 당연히 거부한다.
오드리도 받아드리고 결국 제안을 거부한채 스페인 말라가에 도착하게된다. 공항에서 나오자 낡은 단체여행버스에 시끄러운사람들 천지인 현실을 보고 남편 닉이 먼저 캐번디시의 가족행사에 참여하자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