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14

원 웨이 영화소개

미국의 2022년 액션 영화로, 한국에는 2023년 2월에 개봉했다. 감독은 앤드류 베어드이다. 2022년 개봉한 영화 는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머신 건 켈리와 케빈 베이컨이 주연을 맡았으며, 데이비드 맥킨지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영화는 멕시코 국경을 넘어 미국으로 밀입국을 시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남자는 멕시코에서 살인 누명을 쓰고, 미국으로 도망쳐야만 합니다. 그는 멕시코 마약 카르텔의 추격을 받으며, 미국으로 향하는 길을 헤매게 됩니다. 영화는 액션과 스릴러 요소가 가득합니다. 남자의 탈출을 둘러싼 추격전은 긴장감 넘치게 펼쳐집니다. 또한, 영화는 미국과 멕시코의 국경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원 웨이 영화 줄거리 죽여라! 도망쳐라! 살고 싶다면! 돌아갈 수 없..

울프 하운드 영화소개

미국의 2022년 액션, 전쟁 영화. 한국에선 2023년 2월에 개봉. 감독은 마이클 B. 체이트이고, 제임스 매스로우, 트레버 도노반 등이 출연했다. 2022년 개봉한 울프 하운드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한 전쟁 영화입니다. 미국 해군 조종사인 '조'는 일본군의 공격으로 인해 부모님을 잃고, 복수를 위해 전쟁에 뛰어듭니다. 영화는 조의 성장과 복수극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조는 처음에는 전쟁에 대한 두려움과 죄책감에 시달리지만, 점차 용기를 내어 전쟁에 맞서 싸워 나갑니다. 울프 하운드는 전쟁의 참혹함과 인간의 용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전쟁의 비극을 생생하게 보여주면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합니다. 울프 하운드 영화 줄거리 코드..

우시쿠비 마을 영화소개

토에이의 하울링 빌리지, 주카이 마을을 잇는 심령스팟 시리즈 제3탄. 전작들의 시미즈 다카시 감독이 이번에도 연출을 맡았다. 우시쿠비 마을은 2022년 10월 21일 개봉한 일본의 공포 영화입니다. 영화는 일본의 괴담인 우시쿠비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우시쿠비는 머리가 소의 목처럼 길게 늘어나는 괴물입니다. 영화는 우시쿠비의 저주에 걸린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인 아야는 어릴 적 우시쿠비를 목격한 후, 이상한 현상을 겪기 시작합니다. 아야의 가족들도 하나둘씩 우시쿠비의 저주에 걸리게 되고, 결국 아야는 우시쿠비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우시쿠비 마을은 일본의 전통적인 괴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영화는 우시쿠비의 섬뜩한 비주얼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

우스운게 딱 좋아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2022년 코미디 영화. , , , 네 편의 코미디 단편영화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영화이다. 감독은 김현, 정혜연이고 이민구, 김휘규, 이태희, 신소연, 탁이온, 공민정, 김민정, 류경수, 백지혜, 정애화, 조희봉 등의 배우가 출연하였다. 우스운게 딱 좋아 영화 줄거리 눈치 없는 성구 때문에 울화통이 치미는 현, 전 남자친구에게 청첩장을 받은 소연, 서로 자기 말만 하는 가족들과 하루종일 지지고 볶는 민정, 죽은 친구의 은밀한 물건을 숨겨야 하는 소연. 웃기고 열받고 공감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본격 MZ 고군분투 코미디! 우리 인생에서 가장 발칙한 순간들을 만난다. 우스운게 딱 좋아 영화 등장인물 눈치돌기 이민구 - 현 역 김휘규 - 성구 역 이태희 - 민철 역 안녕 내 사랑 신소연 - 소..

우수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2022년 개봉한 드라마 영화. 2021년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감독은 오세현이고, 윤제문, 김태훈, 김지성 등이 출연했다 우수 영화 줄거리 남자는 한때 절친했던 대학 후배 ‘철수’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빈소에 가기로 마음먹는다. ‘철수’와 막역했던 다른 두 사람과 함께 나선 길. 서울에서 전남 광양까지 세 친구는 이상하게 자꾸 잘못된 길로 빠진다. “얼마나 잘못 온 거야?” 우수 영화 등장인물 사장 - 윤제문 사진관을 운영하는 사장. 후배 - 김태훈 휴대폰 매장에서 일하는 후배. 김 이사 - 김지성 미술관의 이사. 사장이 철수의 빈소로 같이 가자고 하기 위해, 미술관에 방문한다. 사진관손님 - 윤예림 사진관에 안경을 두고 간 손님. 후배 처 - 서은지 후배의 부인이다. 사..

우당탕탕 경찰 음악대 영화소개

일본의 2022년 드라마 영화이다. 한국에서는 2023년 11월에 개봉했다. 감독은 우치다 에이지 우당탕탕 경찰 음악대 영화 줄거리 부하 직원에게 엄격하고, 범인 체포를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수사 1과의 베테랑 형사·나루세 츠카사. 노인들을 노린 아피싱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영장도 발부받지 않고 무리한 수사를 반복한 결과, 홍보과 내부의 음악대로 부서 이동이 내려지게 된다. 의도치 않게 음악대를 방문한 나루세, 그곳에는 패기 없는 대원들 뿐인데… 우당탕탕 경찰 음악대 영화 등장인물 나루세 츠카사 (아베 히로시) 30년 동안 현장 근무만 했던 수사 1과의 형사였다. 연쇄 범죄의 용의자를 급히 잡느라 수색 영장 발부도 안 받고 심문하다가 윗선으로부터 징계가 떨어지고 경찰 시작 30년 만에 비현장..

요정 영화소개

신택수 감독의 첫 장편영화이자 한국예술종합학교 장편프로젝트 지원작이다. 요정 영화 줄거리 카페의 수익률이 집안의 서열을 좌우한다! 한 동네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영란’과 ‘호철’은 은근한 신경전 이후 로맨스로 직행하며 부부가 된다. 남은 계약 기간 때문에 따로 가게를 운영하게 된 ‘영란’과 ‘호철’. 가게의 수익이 높아지면 집안의 서열이 높아지고, 수익이 낮아지면 서열이 낮아지는 웃지 못할 미묘한 경쟁이 일어나게 된다. 신비로운 행운처럼 찾아온 요정! 그러던 어느 날 뜻밖의 사고로 의문의 청년 ‘석’을 만나 함께 지내게 된다. ‘석’이 ‘호철’의 카페에서 일을 돕자 카페의 수익률이 급상승하고, 단번에 뒤집힌 수익률에 이상함을 느낀 ‘영란’은 ‘석’의 존재만으로 장사가 잘 된다는 것을 알아채고 유치한 눈치..

왕의 기사 영화소개

나이지리아의 드라마, 역사 영화. 감독은 비이 반델레이고, 오둔라데 아데콜라가 주연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월레 소잉카의 1975년 희곡 'Death and the King's Horseman'를 원작으로 한다. 왕의 기사 영화 줄거리 모시던 왕의 죽음을 맞이한 기사. 내세에서 왕을 보필하려면 자신을 희생해야만 하는데. 그러나 갑작스러운 방해로 희생 의식이 저지되고, 뜻하지 않은 비극이 찾아온다. 왕의 기사 영화 등장인물 오둔라데 아데콜라 - 엘레신 오바 역 왕의 죽음을 맞이한 기사. 전통에 따라 내세에 왕을 보필하기 위해 희생 의식을 치러야 한다. 샤피 벨로 - 이얄로자 역 이얄로자는 이름이 아니고 요루바어로 '시장의 어머니'라는 뜻의 직위명이다. 족장의 권위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다. 데예미 오칸라원..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영화소개

2022년 개봉한 프랑스 영화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균열이 생긴 주인공 아드리앵이 누나의 결혼식 축사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입니다.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영화 줄거리 PM 5:24 | 헤어지고 38일째, 소니아에게 문자를 보냈다. PM 6:56 | 소니아가 문자를 확인했다 PM 8:07 | 소니아의 답장은 여전히 오지 않고 눈치 없는 누나와 예비 매형이 나에게 결혼식 축사를 부탁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축사를 망치고 모두의 원망을 듣는 나의 미래가 눈앞에 보이는 것만 같아 두렵다. 그나저나 소니아는 왜 문자 답장이 없을까? 연애가 어려운 나, 사람들과 섞이기 어려운 너, 관계가 서툰 우리 모두를 위한 공감 로맨스! 완벽한 축사..

올빼미 영화소개

2022년 11월 23일 개봉한 한국 영화. 궁중 미스터리 장르로, 인조와 소현세자의 죽음과 관련된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가상의 이야기를 가미한 팩션(Fact+Fiction)영화다. 2022년 11월 10일에 개봉한 올빼미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 영화입니다. 유해진, 김혜수, 김상호, 김태훈, 김소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인조의 아들인 소현세자가 청나라에 인질로 잡혀간 후 귀국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소현세자는 청나라에서 겪은 일들로 인해 아버지 인조와 갈등을 빚게 되고,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 올빼미는 역사적 사실에 기반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유해진은 인조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