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2 15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영화소개

2022년 7월 29일에 개봉한 일본 영화. 동명의 도서가 원작이다. 2022년 11월 17일에 개봉한 영화 는 일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원작 소설은 2019년 10월에 발매되었으며, 2020년 1월에 영화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화는 2022년 11월 17일에 일본에서 개봉했으며, 한국에서는 2023년 1월 12일에 개봉했습니다. 개봉 당시 일본에서는 흥행에 성공하며, 2022년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에서도 개봉 당시 흥행에 성공하며, 2023년 한국 박스오피스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화는 2022년 11월 17일, 세계가 멸망하기 10분 전까지의 시간을 배경으로 합니다. 주인공인 '아키라'는 멸망을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지막 시..

오 마이 고스트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2022년 코미디 영화. 감독은 홍태선이고, 정진운, 안서현, 이주연, 강성필, 정태우 등이 출연하였다. 오 마이 고스트 영화 줄거리 귀신 보는 것이 유일한 스펙인 신입 FD ‘태민’(정진운)은 어렵게 취업한 스튜디오에서 야간 순찰을 돌던 중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콩이’(안서현)를 만나게 된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 티격태격하던 일상 속 어느 날, 이들의 유일한 일자리이자 잠자리인 스튜디오에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귀신 보는 신입 FD X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일자리와 잠자리 사수를 위한 좌충우돌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오 마이 고스트 영화 등장인물 정진운 - 변태민 역 강세아 스튜디오의 신입 FD. 귀신을 볼 줄 알지만, 퇴마 능력은 없고 볼 줄만 안다. I..

옆집사람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2022년 영화. 감독은 염지호이고, 오동민, 최희진, 이정현이 출연했다 옆집사람 영화 줄거리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나? 지독한 숙취와 함께 깨어나 보니 낯선 원룸 안. 그간 지독한 벽간소음으로 나를 환장하게 만든 옆집 404호다. 그럼, 여기 죽어 있는 사람이 집주인? 그리고 범인은 나…난가???! 옆집사람 영화 등장인물 오동민 - 김찬우 역 원룸 405호 세입자. 랩을 즐기고 라임을 중시하는 5년차 경시 장수생. 전날 만취하고 다음 날 일어나보니 낯선 사람이 죽어 있다. 층간소음으로 평소 관계가 좋지 않던 사람이 사는 404호에서 깨어난지라, 필름 끊기고 자기가 무슨 짓을 했는지 모르겠는 상황. 최희진 - 고현민 역 원룸 404호에서 소음을 유발하는 세입자. 이정현 - 송기철 역 김찬우가 ..

영희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코미디 영화. 2022년 5월에 개봉했다. 감독은 차상민이고, 기은수, 서범수, 이호철 등이 출연하였다. 영희 영화 줄거리 터프한 성격의 영희는 노력은 하지만 공감능력이 전혀 없는 전남친을 뒤로 하고 완벽한 이상형에 가까운 철수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는 다를꺼라 생각하며 철수와 영희는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하고 주변에서 부러움을 살 정도로 알콩달콩 둘만의 사랑을 싹 틔운다. 전 남친은 관계정리가 깔끔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스토킹 하며 둘을 괴롭히지만 그런 방해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사랑을 이어간다. 그렇게 행복하기만 한 둘에게 돌연 철수가 행방불명 되며 이야기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 철수를 찾아 나서는 영희. 엎친데 덮친격으로 결혼하면 집장만을 위해같이 만든 통장에 돈이 전부 빠져있고 의심을 ..

영웅 영화소개

2022년 12월 21일에 개봉한 한국의 뮤지컬 영화.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다룬 동명의 뮤지컬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영웅 영화 줄거리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김승락)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

열두 명의 웬수들 영화소개

2022년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로 2003년 개봉한 영화 《열두 명의 웬수들》의 리메이크이다. 열두 명의 웬수들 영화 줄거리 12명의 식구로 이루어진 복합 가정 '베이커 가족'의 시끌벅적한 일상을 다루었던 2003년 코미디 히트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개브리얼 유니언과 잭 브래프가 부부 조이와 폴 역할을 맡아, 정신없는 가족생활과 가족 운영 식당을 동시에 꾸려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폴의 달콤하고 향긋한 소스를 곁들인 아침 식사만 제공하는 식당 '베이커스 브렉퍼스트'를 확장하기로 한 뒤, 폴은 가족의 새 보금자리를 교외의 부자 동네에 있는 저택으로 옮기지만, 부부가 예상했던 것 이상으로 이사로 인한 아이들의 스트레스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랑과 정이 넘쳤던 가족에 위기가 닥치자 폴은 모든 ..

역할들 영화소개

대한민국의 2022년 드라마 영화. 감독은 연송하이다. 각본, 연출, 촬영, 조명, 음향 등의 제작 파트까지 사실상 6명의 출연 배우가 직접 만든 영화이다 역할들 영화 줄거리 모든 사람은 배우다. 세상이라는 무대 위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며 살아간다. 서로의 연극에서 주연과 조연, 그리고 단역이 되기도 한다. 그래도 내 인생에서 만큼은 주인공일 줄 알았는데, 그곳에서조차 단역이 된 것 같은 기분은 뭘까? 범석은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복싱을 한다. 종구는 하고 싶은 일을 계속하기 위해 이삿짐을 나른다. 송하는 매일 악몽을 꾸지만 악몽 속에서나마 꿈을 이룬다. 원정은 사람들 사이에 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싫다. 세상은 빠른 승리와 큰 성공을 말하지만, 고개를 돌려보면 느리더라도 묵묵히..

여덟 개의 산 영화소개

샤를로트 반더히르미 펠릭스 반 그뢰닝엔 공동 연출 및 각본, 루카 마리넬리, 알레산드로 보르기 주연의 이탈리아-벨기에 합작 영화다. 이탈리아의 작가 파올로 코녜티가 집필한 동명 소설 여덟 개의 산을 원작으로 하며, 제75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았다. 여덟 개의 산 영화 시놉시스 도시에 사는 '피에트로'와 산에 남은 유일한 아이 '브루노' 알프스에서 만나 친구가 된 두 소년은 자연을 누비며 우정을 나눈다 그 후 성인이 된 '피에트로'는 아버지 '조반니'가 세상을 떠난 뒤 산으로 돌아오고 '브루노'와 재회한다 여덟 개의 산 영화 등장인물 루카 마리넬리 - 피에트로 역 알레산드로 보르기 - 브루노 역 필리포 티미 - 역 엘레나 리에티 - 역 엘리자베타 마즐로 - 라라 역 수락시야 판타 - 아스미 역 ..

엘비스 영화소개

로미오+줄리엣, 물랑 루즈, 위대한 개츠비 등의 작품에서 연출을 맡았던 배즈 루어먼 감독의 2022년작 음악 전기 영화. 위대한 개츠비(2013) 이후로 배즈 루어먼 감독이 9년만에 선보이는 장편 영화 신작이다. 로큰롤의 제왕이라 불렸던 가수이자 배우 엘비스 프레슬리의 일대기를 다룬다. 제75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엘비스 영화 줄거리 세계 최초의 아이돌, 시대의 아이콘, 영원한 슈퍼스타 '엘비스'의 모든 것이 뜨겁게 펼쳐진다! 미국 남부 멤피스에서 트럭을 몰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19살의 무명 가수 '엘비스'. 지역 라디오의 작은 무대에 서게 된 '엘비스'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몸짓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고, 그에게 매료된 관객들에게 뜨거운 환호성을 받는다. 쇼 비즈니스 업계..

에어 포스 라스트 워 영화소개

말레이시아, 미국의 2022년 액션, 전쟁 영화이다. 한국에서는 2023년 7월에 개봉했다. 감독은 줄카르나인 아자르와 프랭크 시이다. 에어 포스 라스트 워 영화 줄거리 내전으로 고통에 빠진 나라 남부리. 휴전 중인 중립 지역에서 공군 특수 부대 파스카우가 인도주의 작전을 수행한다. 하지만 총성과 함께 내전이 재개되고, 본국으로 복귀하던 중 적의 미사일 공습에 격추된다. 가까스로 탈출한 파스카우는 내전의 한 가운데에 고립되고 살아서 돌아가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인다. 한편 위기에 빠진 파스카우를 구하기 위해 정부는 최정예 파일럿으로 구성된 구조대를 파견하는데.... 에어 포스 라스트 워 영화 등장인물 아드난 자이드 '레젠' 라맛 소령 (아디 푸트라) 남부리에서 인도주의 작전을 수행하는 파스카우 소속 군..

728x90
반응형